개발 블로그

코로나 확진... 본문

잡담

코로나 확진...

draidev 2022. 4. 10. 19:57

 3/7(목)에 목이 칼칼하고 몸상태가 안좋다고 느껴서 수업이 끝나고 바로 코로나 신속항원검사를 받고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ㅠㅠ

 

이틀째인 금요일은 "약 먹어서 그런지 그렇게 안아프네?"라고 생각했는데...

토요일부터 정말 죽을둥 살둥하며 약먹고 자고를 반복하며 자가격리하고 있습니다...ㅎㅎ

 

수업내용들 복습하고 블로그 글도쓰고 github커밋도 하려던 계획들은 다 물건너 갔네요ㅠㅠㅠㅠㅠㅠ

역시 건강이 최우선이라는걸 느낍니다. 빨리 회복하는것에 집중해야겠습니다.

마감일이 정해진 일부터 최대한 끝내고 공부와 복습은 회복후에 최대한 따라가야겠네요....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ps. 코로나 자가격리 안내메시지가 검사당일 안왔었는데 다음날에 와서 자가격리 설문을 했었네요. 저는 당일 바로 올줄알고 기다렸는데, 처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나 봅니다.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mi-Project 1  (0) 2022.04.06
Comments